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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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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PG] 할부 정책이 어떻게 되나요?
매월 공지사항으로 안내되는 카드사 별 무이자 할부 이외에 가맹점 요청에 따라 장기할부 거래가 가능합니다. 

이 경우 가맹점 부담으로 무이자 할부가 제공될 수 있으며 수수료는 할부 개월 수에 따라 변동금액 적용됩니다. 

할부 수수료는 당사 계약, 특약 시 영업담당자와 협의를 통해 정합니다. 
질문 [PG] 보증보험 환불이 가능한가요?
거래발생 이후에 보증보험증권은 환불 처리되지 않습니다. 

다만, 예외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거래 미발생시 2) 할부거래건 종료, 최종 물품 판매 1개월 이후 
질문 [PG] 가맹점 정산주기는 얼마나 되나요?
정산주기는 가맹점의 규모, 매출에 따라 계약시 결정하게 됩니다.
질문 [PG] 서비스, 정산중지 사유는 무엇인가요?
이상거래 패턴 확인, 협의된 품목 이외의 상품 판매, 비 정상적인 고객 클레임 발생 등에는 서비스 및 정산이 일시적으로 중지될 수 있습니다. 

또한 계약서에 명시되어 있는 계약해지 사유에 해당할 경우 즉각적으로 계약 해지 및 보증보험 청구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질문 [PG] 결제취소를 하고 싶습니다.
당사는 결제대행사로서 고객의 카드결제에 대한 취소 권한이 없습니다. 또한, 신용카드사도 취소 권한은 없으며

웰컴페이먼츠 고객센터 대표번호 02-838-2001를 통해 결제하신 가맹점을 확인하신 후 해당 가맹점으로 취소 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쇼핑몰에서 연락을 받지 않거나 장기간 취소가 안될경우 저희쪽에 문의를 주시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당일 이전 거래의 신용카드 결제취소는 카드사를 통해 취소내역을 확인하기 까지 영업일로 4일 정도가 소요됩니다.
질문 [PG] 카드내역서에 웰컴페이먼츠 라고 나옵니다.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서 신용카드 결제를 하신 경우 표기되는 매출처입니다. 

당사는 국내의 많은 인터넷 쇼핑몰들을 신용카드사와의 사이에서 보안시스템을 통해 결제 대행함으로써 중, 소형 쇼핑몰의 편의를 제공하고 있으며, 따라서 매출처가 "웰컴페이먼츠"로 표기되었다면 고객센터 대표번호 02-838-2001로 전화하셔서 실가맹점을 조회해보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거래내역은 정상적으로 결제된 건이며,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결제되가 되셨다면 취소를 도와드리니 안심하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