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페이먼츠

메뉴

이용안내

home이용안내전자결제(PG)

전자결제(PG)

  • 01

    서비스신청

    웰컴페이먼츠 홈페이지의 전자결제 > 서비스신청 > 신규서비스신청을 통하여 신청서를 작성합니다.

  • 02

    상담 및 심사

    서비스신청이 완료되면 웰컴페이먼츠 계약담당자로부터 입점심사 및 계약상담이 진행되며, 계약안내 메일을 발송합니다.

  • 03

    계약서 작성

    웰컴페이먼츠의 전자결제서비스 계약서 2부와 구비서류를 준비하여 우편으로 발송합니다.

  • 04

    코드발급 및
    결제시스템 구축

    서비스신청에 따른 해당 등록아이디로 홈페이지내 결제모듈을 연동합니다.

  • 05

    등록비결제

    신용카드, 계좌이체, 가상계좌를 통해 등록비를 납부합니다.

  • 06

    보증보험 신청

    보증보험을 신청하고 보험을 발급받습니다. 비용은 보증보험사로 납부합니다.

  • 07

    카드사 등록

    각 카드사별로 결제가 가능하도록 심사를 요청합니다. 카드사등록이 완료되야 서비스가 개시되며 카드사별로 5~10일 정도 소요됩니다.

  • 08

    서비스 개시

    모든 절차가 완료되면 서비스가 개시되며, 웰컴페이먼츠의 서비스이용이 가능합니다.